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100% Project AWARE 센터 NemoViva(니모만세)
작성자 NemoViva(니모만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50

Project AWARE

(Aquatic World Awareness and Responsibility and Education : 해양 세계의 인식, 책임과 교육)





Project AWARE라고 들어보셨나요?


Project AWARE는 1989년 PADI가 소개한 프로그램이에요.


수중 환경에 대한 교육과 이를 보호하기 위한 교육을 권장하고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공익단체예요.

이 재단은 파괴되기 쉬운 특성을 가진 수중 세계에 대한 인류의 경각심과 이해심을 증대시키는데 필요한 소중한 프로젝트를 위하여 기금조성과 지원을 하며, 이러한 목적에 맞는 연구와 교육에 지원을 한답니다.


목적과 임무 

1. 프로그램에서 수중 환경과 자원의 보존에 대한 다이빙계의 관심을 함양시키고 솔선수범한다.

2. 일반 대중들에게 수중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인류의 책임에 대하여 교육시킨다.

3. 교육 자료를 개발, 전파시키고, 대중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며, 산업체의 환경 운동을 권장하고 조직화하며, 뜻있는 환경 운동에 대하여 직접적인 재정지원을 하며, 혁신적인 사업을 개발하고, 수중 환경을 보존하고 보호하기 위한 공동 목표와 참여를 강화하기 위하여 다른 단체와 연합하고 제휴를 맺는다.


어떻게?

1. 수백만명에 이르는 다이버들이 환경보호 정책 이슈들에 영향을 주는 강력한 정치적 후원 단체가 될 수 있다.

2. Project AWARE는 정화 운동과 교육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유명한 환경 보호 선두 단체로 다이버들이 직접 수중 정화 작업을 수행하기도 한다.

3. 환경 친화적인 다이버와 스노클러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한다. 부력조절과 유선형 자세를 취함으로써 해양 환경과 해양생물들을 보호할 수 있다. 












NemoViva(니모만세)는 100% Project AWARE 파트너랍니다.


또, 자격증을 발급받으실 때 Project AWARE 카드로 발급받으실 수 있는데 일반 카드보다 훨씬 예뻐요.

10불의 기부금을 내시고 자격증 카드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다이버라면 투명한 시야와 아름다운 바다, 다양하고 건강한 바다 속 친구들 만나보고 싶으시잖아요~










아래의 영상은 PADI에서 100% AWARE PartnerNemoViva(니모만세) 센터에 보내주신 영상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단하게 Project AWARE가 어떤 재단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하단의 Project AWARE 재단 홈페이지 혹은 PADI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NemoViva(니모만세) 센터에서는 Project AWARE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주세요~  


Project AWARE 재단 홈페이지   www.projectaware.org

PADI 홈페이지(한국어)   www.padi.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